“공무원 복지포인트, 이제 편의점 GS25서 쓰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지 기자
입력 2019-03-20 22: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GS리테일, 공무원연금공단 서비스 제휴 체결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공무원연금공단과 ‘웰페어클럽(Welfare club)’ 서비스 제휴를 체결했다. [사진=GS리테일 제공]


앞으로 공무원 복지포인트를 편의점에서도 쓸 수 있게 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공무원연금공단과 ‘웰페어클럽(Welfare club)’ 서비스 제휴를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웰페어클럽 서비스는 공무원연금공단에서 공무원, 교사·교직원 등에게 지급한 복지 포인트를 운영하는 멤버십 서비스다.

​이번 제휴로 공무원과 일부 대기업 직원들은 전국 GS25 점포에서 복지포인트를 자유롭게 사용하며 웰페어클럽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게 됐다. 웰페어클럽의 회원 수는 220여만명으로 포인트의 규모는 연간 약 1조5000억원 수준이다.

복지 포인트는 매년 초에 충전된 후 연말에 소멸되며 현재 약 120곳의 제휴처에서 서비스 진행 중인데 편의점과 제휴하는 것은 GS25가 최초다.

웰페어클럽 서비스가 탑재된 신용카드를 가진 고객은 자신이 보유한 복지 포인트를 GS25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복지 포인트로 상품을 구매할 경우 2% 상시 할인 서비스를 청구 할인 형태로 제공 받을 수 있다.

단 담배, 로또 복권의 구매나 택배 등의 서비스 상품은 이용은 할 수 없다. 서비스는 20일부터 웰페어클럽 서비스가 탑재된 현대카드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박민근 GS25 마케팅팀 과장은 “이번 서비스 제휴로 공무원이 우리 동네 GS25에서 24시간 편리하게 포인트를 사용하고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결제 수단을 확대해 GS25가 전국민의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