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슐리W 샐러드바 할인권, 아무나 못 사···최소 휴대폰 인증해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서우 기자
입력 2019-02-22 11:0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애슐리W 성인2인 식사권, 이랜드몰 홈페이지 회원가입 절차 거쳐야 가능

이랜드몰 애슐리W 식사권 할인 판매[사진=이랜드몰 홈페이지]



이랜드 공식 온라인몰인 ‘이랜드몰’에서 22일 자사 외식 브랜드 ‘애슐리W’ 샐러드바 성인 2인 식사권을 정가 3만9800원에서 2만2000원에 할인 판매 중이다.

이랜드몰 이벤트 혜택 카테고리에서 ‘E상품 이벤트’를 클릭하면 애슐리W 판매 딜을 확인할 수 있다.

다만 구매하려면 이랜드몰 홈페이지 회원가입 절차를 반드시 거쳐야 한다. 비회원 구매도 할 수 없다. 이랜드 멤버십인 E포인트 전용 상품이기 때문이다.

이랜드몰 애슐리W 샐러드바 할인 이벤트는 딸기축제 시즌을 기념해 이날 오전 9시부터 시작했다.

애슐리W 식사권은 구매 후 상품 MMS 쿠폰이 문자 형태로 오는 25일에 일괄 발송된다. 애슐리W 쿠폰은 3월 1일부터 4월12일까지 평일 저녁이나 주말에 사용할 수 있다.

평일 점심은 사용할 수 없으며 유효기간 연장도 불가하다. 애슐리W 성인 2인 식사를 한 사람 당 1만원꼴에 이용 가능한 셈이다.

또한 쿠폰은 애슐리W 전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지만 특수 매장인 노들나루점이나 83 그릴바이애슐리점, 애슐리퀸즈 전 매장, 애슐리클래식 전 매장에서는 이용할 수 없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