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전기, 18V 충전드릴 2종 새롭게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정훈 기자
입력 2019-02-22 0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계양전기]


해성그룹의 전동공구 및 자동차용 모터 제조 전문기업 계양전기㈜가 18V 충전드릴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성능과 가격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품으로, 다양한 작업환경에서 활용될 것으로 기대된다.

새롭게 선보인 18V 충전드라이버드릴 ‘DD18BL-W’와 충전햄머드릴 ‘DM18BL-W’는 고효율 BLDC(Brushless Direct Current) 모터가 장착돼 작업 성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콤팩트한 설계와 검정색을 부각해 달라진 외관 디자인도 갖췄다.

◆배터리, 공구집 증정 이벤트

DD18BL-W와 DM18BL-W 출시를 기념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4월 30일까지 DD18BL-W와 DM18BL-W(베어툴 제외)를 구매한 고객이 공식 홈페이지에 제품을 등록하면, 18V 2.0Ah 리튬이온 배터리와 현장 작업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공구집을 100% 증정받을 수 있다.

제품 1대를 구매하면 배터리 1개와 공구집 1개가 추가로 증정되며, 1대 이상 구매하는 고객은 혜택을 중복으로 적용받을 수 있다. 배터리 및 공구집은 향후 일괄 배송되며, 현재 진행 중인 ‘2019 신년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4인치 그라인더 증정)와는 중복으로 적용되지 않는다.

◆무상 교환 이벤트

계양전기는 충전드릴 2기종의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기반으로 제품에 불량이 발생하면 무조건 새로운 제품으로 교환해주는 ‘무조건 무상 교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올해 안에 DD18BL-W와 DM18BL-W(베어툴 제외)를 구매하고 홈페이지에 등록한 고객은 제품을 구매한 후 6개월 이내에 고장이 발생될 경우 새로운 제품(해당 기종 베어툴)으로 교환받을 수 있다.

계양전기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되는 18V 충전드릴 2기종은 고효율 BLDC 모터가 적용돼 작업성능이 우수한 동시에 다양한 작업 현장에서 누구나 쉽게 사용 가능한 범용 제품이다"라며 "제품 출시를 기념해 배터리와 공구집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된 만큼 충전드릴을 구매할 예정인 고객이라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계양전기는 황금돼지의 기해년 새해를 맞아 '2019 신년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도 펼치고 있다. 이 이벤트는 3월 31일까지 진행 예정이며, 계양 충전공구를 구매한 뒤 공식 홈페이지에 제품을 등록하면 구매 기종별 100% 사은품을 증정한다.

행사에 해당되는 제품은 본사의 10.8V 이상 리튬이온 충전공구 전 기종으로, 제품 본체만 별도 판매되는 베어툴은 해당되지 않는다.

10.8V 및 14.4V 제품을 구매하면 3.6V 스크류드라이버(기종명: DD3.6L)가 증정되며, 18V 및 36V 제품 구매 시 4인치 그라인더(기종명: DG-750)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동일 고객(같은 휴대폰 번호 소지)의 경우 최대 3건 한정 참여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