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TV방송협회, 지역채널 우수프로그램 시상식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소라 기자
입력 2019-02-15 10: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18년 4분기 우수프로그램 수상작 7편 선정

티브로드 수원방송의 '차 없는 마을에 화성어차 웬 말' 보도분야 수상작.[사진=케이블협회]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는 15일 오전 서소문로 협회 대회의실에서 '제 40회 지역채널 우수프로그램 시상식'을 개최하고 149편의 작품 중 보도 3편, 정규 2편, 특집 2편 등 총 7편의 수상작을 발표했다.

보도분야 수상작에는 '차 없는 마을에 화성어차 웬 말(티브로드 수원방송)', '버림받은 경남 최초 특수학교 혜림학교(CJ헬로 경남방송)', '폐가 속 어린이집..재개발 공사에 석면 무방비 노출(현대HCN 동작방송)'이 선정됐다.

정규분야 수상작에는 ‘현장포착사실은 '기댈 곳 없는 에너지빈곤층'(티브로드 한빛방송)', ‘우동사리 '사천 다솔사'(서경방송)’이 선정됐다. 

특집분야에는 ‘크레타와 우리한지 지중해를 물들이다(금강방송)', ‘서울의 달 빈 집에서 찾는 희망(딜라이브 서서울케이블티브이)’가 선정됐다.

김성진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 회장은 "지역채널이 지역 구석구석 촘촘한 심층취재로 지역민의 안전을 책임지는 든든한 조력자 역할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채널만이 보고 담아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기대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