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VR 테마파크 어때요?…콩VR 온오프라인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두리 기자
입력 2019-02-05 10: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3대 가족 방문 시 조부모에게 VR 어트랙션 무료 탑승 혜택

[사진=모션디바이스]


가상현실(VR)엔터테인먼트 전문기업 모션디바이스는 직영 VR 테마파크 ‘콩VR(KONG VR)’을 통해 설날 맞이 ‘대가족이 사랑이다’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프라인에서는 3대 가족이 동반 방문 시 조부모에게 VR 어트랙션을 횟수 제한 없이 무료로 탑승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6일까지 잠실롯데월드몰점과 부산해운대점에서 동시 진행된다.

온라인에서는 콩VR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댓글을 달면 각 지점별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BIG 4 무료 탑승권과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2매)을 제공한다. SNS이벤트는 오는 6일까지 진행된다.

콩VR 테마파크에는 높은 빌딩 외벽을 걷는 1인승 VR 어트랙션 ‘고공체험’부터 대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6인승 ‘롤러코스터 VR’까지 구비되어 있어 가족단위 나들이가 가능하다.

콩VR 관계자는 “온 가족이 함께 모이는 설날을 맞아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주고 싶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콩VR 테마파크는 실외 테마파크에 가지 않아도 똑같이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놀이 공원으로 추운 겨울 가족 나들이 장소로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콩VR은 작년 잠실롯데월드몰점과 부산해운대점을 오픈했으며 올해 5월 서울 강남점 등 2019년 안에 10개의 지점을 오픈 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