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미네 반찬' 오늘(16일) 메뉴는? 뜨끈한 황태해장국+닭찜…김수미 자신감 '뿜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9-01-16 2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해당 방송 캡처]

오늘(16일) tvN ‘수미네 반찬’ 메뉴가 공개됐다.

16일 방송되는 tvN ‘수미네 반찬’ 33회에서는 뽀얗고 구수한 국물이 일품인 ‘황태해장국’을 선보인다. 김수미는 평소 지인들이 자신이 만든 황태해장국을 먹어본 후 황태해장국집을 차리라고 할 정도로 맛이 좋다며 자신감을 보인다. 또한 닭 한 마리를 통째로 넣은 후 간장에 조려 다시마에 싸 먹는 김수미표 ‘한 마리 닭찜’과 매콤한 ‘무생채’ 비법을 공개한다.

게스트로는 인간 복사기 개그맨 정성호가 출연한다. 평소 여러 스타들의 표정과 말투를 따라해 화제를 모은 바 있는 정성호가 이번엔 '수미네 반찬' 안방마님 김수미로 변신하는 것. 스튜디오 첫 입성부터 김수미와 똑같은 복장을 입고 성대모사를 하며 등장해 출연자들을 놀라게 하기도. 특히 김수미는 그런 정성호를 신기하게 바라보며 “어머, 내가 이래?”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정성호는 자신의 개인기를 살려 반찬 시식평을 할 때도 최불암, 조용필, 임재범, 한석규 등 여러 스타들의 목소리로 맛을 표현해 촬영장을 웃음 바다로 만든다. 그런 정성호의 모습에 푹 빠진 김수미는 정성호에 “우리 부부 해보자!” 라고 말하며 '전원일기'의 한 장면을 그대로 선보일 예정.

추운 겨울 녹이는 따뜻한 웃음이 가득한 tvN ‘수미네 반찬’ 33회는 오늘 오후 8시 10분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