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이던 "우리 사랑 변함 없어요"···노부부로 변신 '볼뽀뽀 과감 스킨십' 눈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12-12 13: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현아 SNS]


12일 가수 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자친구 이던과 함께 찍은 화보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현아는 이던과 함께 프랑스 파리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노부부를 콘셉트로 한 화보 속 두 사람은 레트로 의상과 소품으로 무장하고 있다. 이밖에도 다양한 콘셉트의 화보컷에서 두 사람은 애정을 과시하고 있다.
 
해당 게시물은 한 패션지 화보 촬영장에서 찍은 사진으로 두 사람의 달달한 애정행각이 담겨있다.
 
사진과 동영상에서 현아와 이던은 서로를 향한 사랑을 가감 없이 표현하고 있다. 현아와 이던이 동영상을 촬영하던 중 현아가 손가락으로 자신의 볼을 가리키고 이어 이던이 현아의 볼에 뽀뽀, 두 사람의 스스럼없는 애정표현이 눈길을 끈다.

[사진= 현아 SNS 캡처]

또한 다른 사진에서는 두 사람이 사랑스럽게 포옹하고 있기도 하고 복고풍의 의상을 입고 해맑은 미소를 짓고 있기도 하다.
 
현아는 이던과의 열애 사실을 인정한 이후 SNS에 커플사진을 게재하며 ‘럽스타그램’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8월 초 현아는 같은 소속사 후배이자 함께 활동한 유닛 그룹 트리플H의 펜타곤 멤버 이던과 열애 중이라는 사실을 직접 밝혔다. 이후 두 사람은 큐브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전속 해지했다. 

[사진= 현아 SNS 캡처]

현아와 이던은 지난 8일 매거진 화보 촬영차 프랑스로 함께 출국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