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기업협회, 2018 벤처기업인의 밤 개최···올해의 벤처상 시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18-12-11 18: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벤처기업협회 로고]


벤처기업협회는 11일 서울 역삼동 GS타워에서 '2018 벤처기업인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홍종학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을 비롯해 바른미래당 김성식 의원, 정병국 의원, 자유한국당 송희경 의원, 성명기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장 등 벤처기업 대표이사 및 유관기관 관계자 300여명이 참석했다.

벤처기업의 발전과 육성을 위해 노력한 벤처기업인 및 유관기관 관계자에 '올해의 벤처상'을 시상하고, 벤처기업의 도약과 화합을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올해의 벤처상' 시상식에서는 일자리창출부문에서 플레이오토, 오티디코퍼레이션, 수출증대부문에서 라인어스, 지에이치엘, 창의혁신부문에서 복주, 벤처인재경영부문에서 테르텐 등 6개 기업이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받았다.

근로자 부문에는 권기현 비앤에이치코스메틱 대표이사 등 6명이, 학습하는 벤처기업인상에는 민형미 폴프랜즈 대표이사 등 3명이 선정돼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이와 함께 각 분야별로 협회 발전에 기여한 회원사 및 벤처기업 관계자를 선정해 벤처기업협회장상을 수여했다. 공로상에는 웰게이트 박기오 대표이사 등 7명이 선정됐으며, 학습하는 벤처기업인상은 핀투비 박상순 대표이사 등 3명이 받았다.

안건준 벤처기업협회장은"다가오는 새해에도 벤처생태계 조성을 위한 노력은 변함없이 진행될 예정"이라며 "내년 한해를 벤처생태계 조성과 4차산업혁명을 위한 사회·경제적 인프라 조성의 골든타임으로 보고 민간차원 혁신성장 컨트롤 타워 역할에 전념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