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은희, 오늘(6일) ‘설렘주의보’ OST ‘그대가 좋아서’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12-06 16: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더그루브컴퍼니]


여성 싱어송라이터 은희(Eunhee)가 드라마 ‘설렘주의보’ OST에 참여한다.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은희가 부른 MBN 인기드라마 ‘설렘주의보’ OST Part.5 ‘그대가 좋아서’가 공개된다.

은희가 부른 ‘그대가 좋아서’는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과 웅장한 스트링라인, 리듬이 인상적인 곡으로, 한 사람을 향한 사랑의 마음을 표현했다. 감성적인 은희의 보컬이 조화를 이뤄 애절함도 더할 예정이다.

특히 ‘그대가 좋아서’에는 김범수와 먼데이키즈, 김나영, 박보람, 시아준수 등 많은 국내 가수의 OST를 프로듀싱한 베테랑 작곡팀 빨간양말이 함께했다.

‘설렘주의보’ OST에 참여한 은희는 국내 유명 재즈밴드 JAZZHOLIC(재즈홀릭)의 메인 보컬이다. 피처링 및 드라마와 영화 OST 참여는 물론 단편 영화 음악감독으로도 이름을 올리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은희가 OST를 부른 ‘설렘주의보’는 배우 천정명과 윤은혜의 드라마 복귀작으로, 독신주의 철벽남인 스타 닥터 차우현과 연애 지상주의자인 톱 여배우 윤유정이 각자의 말 못 할 속사정으로 가짜 스캔들을 만들어 내면서 벌어지는 예측불허 로맨스다. 매주 수, 목 오후 11시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