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지, 새 드라마 ‘남자친구’ 드라마챗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명섭 기자
입력 2018-11-28 10: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카카오페이지 X tvN 남자친구 드라마챗 안내[사진=카카오페이지]


카카오페이지가 연말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는 tvN 새 수목드라마 ‘남자친구’의 드라마챗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남자친구는 한번도 자신이 선택한 삶을 살아보지 못한 수현과 자유롭고 맑은 영혼 진혁의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된 설레는 감성멜로 드라마로 배우 박보검과 송혜교가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챗은 시청자들과 카카오톡 오픈채팅으로 직접 소통하는 독점 라이브 콘텐츠다. 카카오페이지, 카카오톡#방송 탭, 다음 앱 연예탭 등을 통해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으며 이번 드라마챗에는 남자친구 주연 배우인 박보검이 단독 참여한다. 특히 이날 첫방송 한시간 전인 오후 8시 30분에 시작해 첫방송 시작 직전까지 진행되는 ‘첫방송 카운트다운 라이브’라 더욱 의미가 남다르다. 이는 카카오페이지가 기존에 진행하던 일반 라이브 프로모션과 달리 최초로 시도하는 형식이다.

카카오페이지는 드라마챗과 남자친구 본방송을 시청한 후 남자친구 홈페이지에 감상평을 댓글로 남기면 카카오페이지 캐시와 박보검 사진컷들이 같이 들어있는 카카오페이지 작품 화보집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 더욱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다.

또 드라마챗과 본방 사수 이벤트 외에도 첫방송 직후 박보검 인터뷰 영상을 독점 공개, 드라마 남자친구에 대한 공격적인 프로모션을 이어간다.

카카오페이지 측은 “tvN과 손잡고 상반기 폭발적인 인기를 누린 ‘김비서가 왜그럴까’에 이어 하반기 남자친구까지 독보적인 프로모션과 마케팅으로 성공 사례를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남자친구는 이날 tvN에서 첫방송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