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네이버웹툰, 모바일 액션 RPG ‘외모지상주의’ 정식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희강 기자
입력 2018-11-27 15: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 인기 웹툰의 IP 활용, 횡스크롤 방식의 RPG 신작

 


카카오게임즈는 와이디온라인이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신작 ‘외모지상주의’를 27일 정식 출시했다.

네이버웹툰에서 연재 중인 인기 웹툰 ‘외모지상주의’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게임으로 주인공 ‘박형석’이 두 개의 몸을 사용하게 되면서 벌어진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다루고있다. 누구나 좋아할만한 그래픽과 매력적인 등장인물, 좌우로 캐릭터를 간단히 조작하며 즐기는 통쾌한 액션 등이 특징이다.

‘박형석’, ‘바스코’, ‘홍재열’, ‘이진성’, ‘박하늘’, ‘이태성’, ‘진호빈’ 등 15종의 캐릭터가 그대로 등장할 뿐만 아니라, 박태준 작가가 창작한 원작의 특장점을 게임에 녹여냈다. 또한 원작 이야기에 따라 전투가 진행되는 ‘스토리 모드’를 비롯해, ‘BJ 호위’, ‘형석이의 하루’ 등 인기 에피소드를 재현한 다양한 방식의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외모지상주의’ 출시를 기념해, ‘스토리’ 모드에서 1-3 에피소드를 완료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패션과 인싸’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게임에 접속만 하면 ‘다이아’(게임 재화), ‘코인’(게임 재화), ‘5성 장비’ 등을 순차적으로 제공하는 특별 출석 이벤트와 시즌 던전을 즐기는 과정에서 고급 캐릭터 ‘5성 이진성’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동시에 열린다.

게임 및 출시 기념 이벤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사이트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