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 행복한 취업학교 1기 수료식 개최···중기CEO멘토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18-11-22 17: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대학생·취업준비생 무료 취업지원 프로그램

21일 서울 구로디지털단지에 위치한 휴넷 캠퍼스에서 열린 휴넷 행복한 취업학교 1기 수료식에서 권대욱 휴넷 회장(첫째줄 왼쪽에서 네번째)을 비롯해 멘토로 참여한 중소기업 CEO들과 수료생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휴넷 제공]


휴넷이 후원하는 사단법인 행복한경영은 지난 21일 서울 구로디지털단지에 위치한 휴넷 캠퍼스에서 '행복한 취업학교' 1기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수료식에는 권대욱 휴넷 회장과 조영탁 대표를 비롯해 멘토로 참여한 아이비리더스, 인재교육, 아이티스정보통신 등 중소기업 최고경영자(CEO), 수료생 30여명이 참석했다.

행복한 취업학교는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을 위한 무료 취업지원 프로그램이다. 지난 9월 입학식을 시작으로 온라인 교육, 창업 CEO 특강, 독서토론 등이 진행됐다. 오프라인 특강에는 이금룡 코글로닷컴 회장을 비롯해 김민철 야나두 대표, 이나리 플래너리 대표, 김민식 MBC PD 등이 강사로 참여했다.

특히 행복한경영의 대표 프로그램인 행복한 경영대학 출신 강소기업 CEO들이 멘토로 참여해 중소기업 탐방과 취업 특강 등을 진행하며 대학생들의 취업을 도왔다. 우수 수료생은 심사를 통해 인턴으로도 채용된다.

최우수 수료생으로 선정된 대학생 김선희씨는 "자기소개서, 면접 등 취업 스킬을 알려주는 교육은 많지만, 행복한 취업학교는 달랐다. 올바른 취업이 무엇인지 직업관에 대해 생각해보고, 자신감을 되찾을 수 있는 시간이었다"며 "특히나 기업 CEO들을 멘토로 만날 수 있게 된 것이 정말 기쁘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