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현장] 블랙핑크 '제니', "여자 지드래곤 타이틀, 부끄럽지 않게 잘하겠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11-12 14:5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YG엔터테인먼트 제공]


블랙핑크 제니가 '여자 지드래곤'이라는 수식어에 대해 "부끄럽지 않게 당당히 활동하겠다"고 소신을 밝혔다. 

12일 서울 강남 플랫폼엘 컨템포러리 아트센터에서 제니의 솔로 데뷔 신곡 'SOLO' 관련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제니는 '여자 GD'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팀내 포지션은 물론이고 남다른 패션감각 때문이기도 하다. 이와 관련, 제니는 "너무 큰 칭찬이다. 그렇게 봐주시면 감사하다. 앞으로도 그 길을 잘 밟아서 그 타이틀을 갖고 있는건 좋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앞서 개최된 '블랙핑크' 콘서트에 게스트로 출연한 빅뱅의 승리가 “제니를 보면 지용이 형이 많이 생각난다”고 발언해 시선을 모으기도 했다. 

이어 제니는 "많은 선배님들이 계실 것 같다. 나는 그 앞에서 기 눌리지 않고 블랙핑크의 첫 주자이기 때문에 그 타이틀에 폐가 가지 않게 당당히 활동하고 싶다"고 자부심을 드러냈다.

한편 이날 오후 6시 발매되는 제니의 솔로곡 ‘SOLO’의 작사는 블랙핑크의 데뷔 때부터 모든 곡을 작업한 테디가 맡았다. 작곡 역시 테디와 24가 함께했다.

또 팝적인 요소가 적절히 가미된 힙합곡으로서 프로듀싱과 송라이팅이 돋보이는 곡이다.

제니는 ‘SOLO’를 통해 외면과 내면 안에 공존하고 있는 연약한 소녀와 독립적이면서도 강한 여성, 두 가지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