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HOT한 신곡] 한희준, 눅눅한 외로움 달랜 달콤한 감성…'STARRY NIGHT'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8-11-06 18: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폴라리스 제공]


가수 한희준이 달콤한 레트로 가을 감성으로 돌아왔다.

한희준은 6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스태리 나잇’(STARRY NIGHT)을 공개했다.

이 곡은 한희준이 데뷔 후 처음으로 도전하는 시티팝 장르의 곡으로 별빛 가득한 도시의 사랑을 담은 가사와 레트로 감성의 80년대 사운드가 만나 탄생된 뉴트로 곡이다.

“밤은 오는데 잠은 안 오고 / 애꿎은 별만 세어보는 밤 / 별 하나에 내 추억이 / 저 별 하나에 내 사랑이 / 홀로 작게 빛나”

“Starry Night 니가 떠오르는 밤 / 밤새 눈을 뜨고 보낸 시간 / 같이 있으면 좋겠어 / One call Away / 너는 내 곁에 없는데 / 이러다 이젠 잠들어 잠들어 꿈꾸며”


한희준이 준조, 탁과 함께 참여한 ‘스태리 나잇’의 가사에는 도시남의 사랑을 섬세하게 표현해냈다. 특히 트럼펫과 색소폰, 아르페지오 연주가 이 곡의 달콤하면서도 몽환적인 매력을 완성 시켰다.
 

[사진=한희준 '스태리 나잇' MV 티저]


이날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한희준이 직접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외로움이 가득한 표정으로 불빛 가득한 도시의 밤거리를 거닐고 있다. 특히 ‘스태리 나잇’의 로고와 함께 흑백 영상 속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필름 카메라를 만지는 한희준의 모습은 더욱 매력적이다.

특히 한희준은 매 앨범 새로운 시도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보아 주연의 영화 ‘가을 우체국’ OST ‘안아줄걸’, 비투비 ‘울어도 돼’ 작사, 작곡에 참여하는 등 가수 뿐 아니라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넓혀가고 있는 가운데, 신곡 ‘스태리 나잇’은 그가 가진 감미로운 보이스와 잘 어울리는 곡인 만큼 늦가을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한편 한희준의 신곡 ‘스태리 나잇’은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 한 줄 감상평 ▲

고풍스러운 레트로 감성…외로운 가을밤 달래줄 ‘스태리 나잇’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