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혁명’ 저자 돈 탭스콧 “BBR 블록체인 해커톤, 성공적 개최 기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명섭 기자
입력 2018-10-19 08:5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한국을 새로운 시대의 혁심중심지로 만드는 데 기여할 것”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블록체인 혁명’의 저자이자 미래학자인 돈 탭스콧[사진=BBR 제공]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블록체인 혁명’의 저자이자 미래학자인 돈 탭스콧(Don Tapscott)과 공동저자 알렉스 탭스콧(Alex Tapscott)이 19일 ‘BBR 청년학생 해커톤(이하 블록캠프)이 한국을 새로운 시대의 혁신 중심지로 만드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탭스콧 부자는 블록캠프 측에 보낸 축사에서 “블록체인은 제2의 디지털 시대의 기초가 될 것이고 한국은 4차 산업혁명을 주도하는 글로벌 리더로 부상했다”며 “이번 해커톤이 차세대의 떠오르는 리더들의 성장기반을 마련하는 데 이바지할 것으로 믿는다”고 전했다.

블록캠프는 대한민국 블록체인 생태계 발전에 기여하고자 우리나라 최초로 전국 청년학생들이 기획한 행사다. 오는 27일과 28일 서울 마포구 서울창업허브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주제는 ’1020 세대를 사로잡을 블록체인 애플리케이션‘, ’소셜 임팩트‘다.

한편 BBR(Blockchain Business Review)는 블록체인 프로젝트 인큐베이터이자 4차 산업혁명을 견인하는 경제단체다. BBR은 비즈니스 케이스 발표 기회를 제공하고 평가하면서 성공적인 비즈니스 모델 창출을 지원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