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자라섬재즈페스티벌 공식 주문 앱으로 참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선국 기자
입력 2018-10-12 15: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페스티벌에서도 줄 서는 불편함 없이 맛있는 즐거움만”

[사진=요기요]

배달앱 '요기요'가 오는 12~14일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 일대에서 열리는 세계적인 재즈 페스티벌 ‘자라섬재즈페스티벌’에서 공식 주문 앱으로 참여한다.  

자라섬재즈페스티벌 공식 주문앱으로 참여하는 요기요는 직접 줄을 서지 않아도 소비자가 원하는 시간에 간편하게 테이크아웃을 할 수 있는 ‘테이크아웃’ 카테고리를 서비스 중이다. 소비자가 요기요 앱에서 원하는 메뉴를 주문결제 한 뒤, 음식이 준비되면 해당 매장에 방문해 주문한 음식을 찾아가기만 하면 된다.

요기요는 이 서비스를 활용해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각종 페스티벌이나 스키장 등에서도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하게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번 자라섬재즈페스티벌에서는 요기요 부스를 비롯해 북촌손만두, 청춘닭강정, 쉬림프박스 등 다양한 메뉴의 음식을 만나볼 수 있는 요기요존이 마련된다. 요기요 테이크아웃 카테고리에서 모든 음식점의 메뉴를 주문할 수 있으며 음식이 완성되면 전화나 문자를 통해 알려준다.

맛있는 시간을 만들어 줄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먼저 페스티벌에서 테이크아웃 서비스 사용 시 쿠폰란에 ‘자라섬요기요’를 입력하면 2000원이 즉시 할인된다. 요기요 부스에서는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포토 이벤트와 게임 이벤트가 진행되며, 14일 공연 종료 후에는 요기요 첫 주문 시 5000원, 재 주문 시 2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증정한다.

연고은 마케팅총괄본부장은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페스티벌 등 각종 행사 때마다 음식을 구입하려면 많은 시간 긴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하는 불편함이 항상 있었다”며 “요기요 테이크아웃 서비스를 통해 자라섬재즈페스티벌에 참여하는 관람객들이 음악과 함께 더욱 행복하고 맛있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