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넴, 영화 '베놈'과 특급 콜라보…관객 발길 붙잡는 엔딩크레딧 곡으로 화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8-10-12 10: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해당 영상 캡처]

개봉 이후 흥행 순항 중인 영화 '베놈'이 세계적인 래퍼 에미넴과 진행한 콜라보레이션 곡 ‘Venom’을 공개한 뒤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다.

영화 '베놈'은 정의로운 기자 ‘에디 브록’이 외계 생물체 ‘심비오트’의 숙주가 된 후 마블 최초의 빌런 히어로 ‘베놈’으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베놈'의 OST에 참여한 에미넴은 전 세계 힙합 팬이 꼽은 1위(온라인 미디어 래드바이블 2017년 기준) 래퍼로도 선정되며 전설적인 존재로 불려오고 있는 가수이자, 2012년 내한 당시 공연을 진행하면서 국내 팬들에게 떼창 세례를 받을 정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션이기에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곡은 에미넴의 독백으로 시작해 강렬한 임팩트가 담긴 비트와 랩으로 이어져 듣는 이들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그뿐만 아니라, ‘Venom’의 가사는 주체할 수 없는 파괴적인 힘과 분노는 물론 ‘에디 브록’(톰 하디)과 ‘베놈’의 공생에서 오는 정체성 혼란에 이르기까지, 빌런 ‘베놈’ 캐릭터의 특징을 고스란히 담아내 더욱 이목을 끌고 있다.

여기에, 콜라보레이션 곡 ‘Venom’이 영화의 엔딩크레딧에 등장하면서 상영이 종료되는 마지막까지도 관객들의 발길을 붙잡고 있다. 극장에서 에미넴만의 독특한 보이스가 담긴 OST를 접한 관객들은 “그냥 나가려던 순간, 이 노래가 엔딩크레딧까지 보고 나가게 해주었네요. 제 인생 곡이 되겠어요! 이 노래는 성지가 됩니다”(멜론, KKK**), “쿠키 영상 보려고 앉아 있는데 좋아서 찾아 듣게 하는 노래”(멜론, 제**), “엔딩 때 이 노래 나오니까 사람들이 나가려다 일동 제자리에 착석”(멜론, Ima********), “엔딩크레딧에서 한 소절 듣고 소름. 역시 랩 갓.”(멜론, P.w**), “음악이랑 영화랑 엄청 잘 맞고 진짜 꿀잼”(멜론, bee*****), “영화관에서 보자마자 재생목록에 추가”(네이버 뮤직, zero****) 등의 반응을 보이며 마지막까지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영화 '베놈'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에미넴의 콜라보 OST 제작 참여로 더욱 이목을 끌고 있는 영화 '베놈'은 전국 극장가 절찬 상영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