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방송 "3호선 대곡~백석역 장애 발생, 양방면 운행 중지"…시민들 "출근 망함"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18-10-02 07: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교통방송 트위터]


지하철 3호선 양방향 운행이 중단되자 출근길 시민들의 분노가 쏟아지고 있다.

누리꾼들은 "이러다 사고나는거 아닌지 몰라 어제도 2호선 멈추더니 오늘 3호선 뻑하면(ws***)" "3호선 타시는 분들 있어요? 지금 3호선 제대로 운행안되는중(tr***)" "3호선...왜...아침에 이러는거야...(si***)" "혹시나 3호선 대화~ 삼송 구간 이용하시는 분들은 현재 지하철 운행을 하지 않고 있으니 다른 대중교통을 이용하세요. 출근 망함(wo***)" "고양시 지하철이 급하다 3호선 하나 망가지면 교통대란이네(so***)" "3호선 대곡역에 문제 생겨서 일산에서 서울 나가는 것도, 서울에서 일산 들어오는 것도 불가해 택시와 대중교통 폭발함(ga***)" "지금 이 시각에 벌어진 3호선의 상황... 출근길에 웬 날벼락인가요(ty***)"

2일 교통방송 트위터에는 "[지하철이용안내] 오늘(2일) 오전 지하철3호선 대곡역에서 백석역구간에서 장애가 발생하여 현재 구파발역에서 대화역구간 양방면 지하철운행이 중지되었으니 열차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라는 안내가 떴다. 

3호선 고양 대화~삼송역 양방향의 운행이 중단돼 시민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