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보공단 부산본부, 추석맞이 대대적 사회공헌 펼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부산)이채열 기자
입력 2018-09-20 17: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29개 소속 지사와 함께 어려운 이웃 돕기 및 나눔 실천

국민건강보험공단 부산지역본부는 다가오는 추석명절을 앞두고 부산지역 내 29개 소속 지사와 함께 지역사회 내 소외계층 등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대대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건보공단 부산지역본부 오동석 본부장(좌측에서 두번째)와 류재중 국회의원(우측에서 세번째)이 부산 수영구에 위치한 건강가정 다문화가족센터를 방문해 명절선물세트를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건보공단 부산본부 제공]


부산지역본부는 지난 19일, 유재중 국회의원과 부산시 수영구 소재 건강가정 다문화가족센터를 방문해 다문화 및 조손가정 150세대에 명절선물세트 전달을 시작으로 20일, 모라종합사회복지관에서 경로식당 이용자 220여 명에게 배식봉사와 특식을 제공했다.

또한 18일부터 10일간 부산지역본부와 자매결연을 맺은 저소득 가정 9세대를 방문해 명절선물세트와 온누리상품권을 제공, 함께 즐거운 한가위를 위해 이웃주민과 나눔을 실천한다.

건보공단 부산본부가 명절맞이 경로잔치를 펼치고 있다.[사진=건보공단 부산본부 제공]


오동석 부산지역본부장은 "지역사회와 상생하기 위해 많은 직원들이 동참해 다양하게 지원하며, 나눔의 손길을 펼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계로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하는 공공기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