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필주 대표, 중국 웨이하이시에서 표창 받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사천천 기자
입력 2018-09-19 19: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중국 산둥성 선전부, 웨이하이시 인민정부 행사에 초청받아

  • 대한민국 주칭다오 총영사관 주최 무대에서도 한류문화 전파

한필주 대표가 2018한중문화창의산업교류회에 참석해 웨이하이시 방송국과 인터뷰를 하고 있다.[사진=웨이하이시 방송국 제공]


한필주 더스타웨딩앤파티 대표가 17일 중국 웨이하이시에서 표창을 받았다.

한 대표는 중국 산둥성 선전부와 웨이하이시 인민정부가 주최해 14일부터 17일까지 웨이하이시에서 열린 ‘2018한중문화창의산업교류회’에 초청을 받아 참석했다.

행사 전날 한 대표는 장하이보 웨이하이시 시장 만찬에 초청을 받고 웨이하이시 장하이보 시장, 류광화 선전부장, 챠오쥔 상무국장, 왕징위 문화방송신문출판국 국장, 리젠쥔 외사판공실 주임 등 웨이하이시의 주요 인사들을 만났다.

한 대표는 이번 행사에 조직위원회로부터 K – 컬쳐관 총감독으로 위촉되어 2018 미스코리아, 유명 모델, 가수, 유명 뷰티테이너 등 한류스타를 초청해 한국 문화 알리기에 힘을 쏟았다.

행사기간 K – 팝, K – 뷰티 퍼포먼스 등 다양한 공연을 펼치며 중국 시민들과 함께 문화로 소통하는 시간을 연출했다.

또 대한민국 주칭다오 총영사관과 웨이하이시가 주최해 14일부터 15일까지 열린 ‘2018 중국 웨이하이 한국경제문화주간’ 무대에서도 화려한 K –팝, K-뷰티 공연을 연출하며 한국 문화를 전파했다.

한 대표는 이러한 공로를 인정받아 17일 웨이하이시 국제컨벤션센터 야외무대에서 열린 ‘2018한중문화창의산업교류회 시상식’에서 우수조직 표창을 받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아주NM&C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