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확행’ 김준호 “내 행복은 포르투갈 최고 부자를 만나는 것” 권력요정 등극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09-19 14: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SBS 제공]


SBS ‘무확행’ 김준호가 포르투갈 최고 부자 만나기에 도전했다.

20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무확행 - 무모하지만 확실한 행복(이하 ‘무확행’)에서는 ‘권력요정’ 김준호가 자신의 행복인 ‘장(권력자)을’ 찾기 위해 포르투갈로 떠난 모습이 그려진다.

장장 20시간에 걸친 장거리 비행의 불편함을 감수하고 풀 세팅한 슈트 차림으로 등장해 현장을 폭소케 한 김준호는 “포르투갈 최고 부자로 손꼽히는 대기업 회장님을 만나러 갈 것이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준호는 다년간 쌓아온 ‘장(권력자)을 만나는 자신만의 노하우’를 공개했다. 이어 “장(권력자)을 만나는 순간, 당신들의 행복도 한 번에 해결될 것이다”라고 멤버들을 혹 하게 만들어 자신의 행복을 이루는데 동조시키는 등 ‘권력요정’+‘얍쓰’의 활약을 예고했다고.

‘무식하면 용감하다’고 가진 것이라곤 무모함뿐인 이들이 과연 말 한 마디 통하지 않는 포르투갈에서 ‘권력의 맛’을 느끼고 포르투갈 제 1의 부자를 만날 수 있을지, ‘짠내 폴폴’ 처절함의 끝을 달리는 싱글남들의 본격 ‘무확행’은 20일(목) 밤 11시 10분에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