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코리아, 한국품질만족지수 애프터세일즈 서비스 부문 3년 연속 1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등용 기자
입력 2018-09-19 11:0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품질 안정성·접근성·인지성, 전체 수입차 중 최고점

김지섭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고객 서비스 부문 총괄 부사장(왼쪽)과 이상진 한국표준협회 회장 [사진=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공]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2018 한국품질만족지수’ 수입 자동차 애프터세일즈 서비스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한국품질만족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한국품질경영학회가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와 제품 특성을 반영해 공동 개발한 측정모델이다.

이번 조사에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수입 자동차 애프터세일즈 서비스 부문에서 종합평가지수 70.26점(총점 100점)으로 1위를 차지했다. 서비스 자체의 품질을 조사한 사용품질지수와 서비스 이용 후 심리적인 만족도를 측정하는 감성품질지수에선 모두 업계 평균 이상의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품질 안정성, 접근성, 인지성 차원에서는 수입 자동차 브랜드 중 최고점을 기록했다.

김지섭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고객 서비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최고의 가치와 고객 감동을 추구하는 자사의 철학을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투자한 결과, 3년 연속으로 한국품질만족지수 애프터세일즈 부문 1위에 오르는 성과를 거두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메르세데스-벤츠를 신뢰해주시는 고객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최상의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