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가 소식] 씨네Q에서 예매하고 '애플 에어팟' 받자…추석선물 이벤트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8-09-19 08: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NEW 제공]

콘텐츠미디어그룹 NEW가 론칭한 프리미엄 영화관 씨네Q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애플 에어팟’, ‘로우로우 캐리어’, ‘씨네Q 한 달 관람권’, ‘한우갈비세트’, ‘정관장 홍삼톤마일드’까지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갖고 싶은 추석 선물 이벤트’를 개최한다.

전국 어느 지점이든 씨네Q 영화관람 티켓을 인증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추석연휴를 맞이해 영화관을 찾는 관객들의 성원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가족단위 관객수요가 높은 추석 시즌 특성에 맞춰 멋과 편리함을 겸비한 무선 이어폰(애플 에어팟), 여행에 스타일을 더할 캐리어(로우로우 37L), 영양만점 한우갈비세트, 선물용으로 제격인 홍삼세트(정관장 홍삼톤 마일드), 예능프로에 소개된 후 IT템이 된 주방기기(통돌이 오븐) 등 세대별, 사용용도별 니즈를 충족하는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9월 19일부터 10월 10일까지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모바일 씨네Q 앱을 통해 진행되며 응모방법은 원하는 경품을 선택하고 영화티켓을 인증하면 된다. 모바일 티켓의 경우 캡처화면을, 실물티켓의 경우 사진을 찍어 올리면 된다. 당첨 결과는 씨네Q 홈페이지를 통해 10월 18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NEW 제공]


씨네Q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전국 씨네Q 극장을 찾아주시는 관객 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고 최상의 영화관람 환경과 함께 색다른 즐거움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다양한 영화는 물론 다양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는 만큼 황금연휴 기간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달 오픈 1주년을 맞이한 씨네Q는 지점별 프로모션을 비롯해 적극적인 로컬 프랜들리 활동을 펼치며 지역친화적인 복합문화생활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 현재 전국 경주, 구미, 서울 신도림, 충주, 부평점까지 전국 5개 지점 총 35개 스크린을 운영하고 있으며 순차적으로 지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