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로맨스영화 '청설', 한국서 리메이크 된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8-09-18 18: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영화 '청설' 포스터]

대만영화 ‘청설’이 한국판으로 제작된다.

영화 ‘청설’은 손으로 말하는 양양과 그녀에게 첫눈에 반한 티엔커의 연애 스토리를 담은 작품. ‘말할 수 없는 비밀’,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나의 소녀시대’ 등 풋풋하고 애틋한 감성으로 국내에서도 탄탄한 마니아층을 가진 대만 로맨스영화의 시작점이기도 하다.

영화 ‘청설’은 ‘과속스캔들’, ‘써니’를 제작한 안병기 감독 사단 알로하픽쳐스와 ‘완득이’를 제작한 어나더픽쳐스가 뭉쳐 제작에 돌입한다. 국내 관객들에게 가슴 찡한 감동과 공감을 선사한 두 제작사의 만남만으로도 첫사랑 영화의 새로운 계보를 이을 것으로 기대가 높다.

안병기 감독은 “’청설’은 풋풋하고 따뜻한 영화이다. 많이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청설’의 여주인공이자 중국판 ‘과속스캔들’,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의 주인공 천옌시 역시 “국내 리메이크를 기대한다”며, 설레는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최근 국내에서도 ‘건축학개론’에 이어 ‘너의 결혼식’이 박스오피스 1위를 하는 등 첫 사랑의 따뜻하고 설레는 로맨스에 대한 영화 팬들의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한국판 ‘청설’이 관객들의 반응을 끌어낼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