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투니버스, 추석연휴 특집 볼거리 ‘풍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두리 기자
입력 2018-09-18 16: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신비아파트: 고스트볼X의 탄생’ 등 애니메이션 몰아보기 편성

[사진=CJ ENM]


CJ ENM 투니버스가 추석 연휴를 맞아 다채로운 애니메이션 특집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투니버스는 추석 연휴인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총 5일동안 극장판 애니메이션부터 TV 방영 시리즈 애니메이션 몰아보기까지 다양한 볼거리를 편성할 예정이다.

22일 오전 8시 30분에는 국민 말괄량이 ‘자두’의 유쾌한 이야기를 담은 ‘안녕 자두야’를 극장판과 TV 시리즈로 만나볼 수 있다.

23일 오전 9시 30분부터는 아빠가 개가 됐다는 코믹한 설정의 가족 시트콤 ‘파파독: 개 수상한 이웃’이 연속 방영된다. 1화부터 7화까지 연속 방영되며, 치명적인 멍뭉미를 뽐내는 국민 개아빠 파파독과 그의 딸 별이의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유쾌하게 풀어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한다.

24일 오후 9시 45분부터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신비아파트'의 외전인 드라마 ’기억, 하리‘ 전편 몰아보기가 가능하다. ’기억, 하리‘는 인기 애니메이션인 ‘신비아파트’를 원작으로 한 호러 로맨스 드라마다.

25일 오전 10시부터는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고스트볼X의 탄생’을 다시 만나볼 수 있다. 1화부터 13화까지 이어볼 수 있다. 오후 11시부터는 극장판 ‘명탐정 코난: 감벽의 관’도 시청 가능하다. 이어 마지막 날인 26일에는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짱구는 못말려’ 추석 스페셜 특집이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