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띠별 운세' 2018년 9월 19일 (수요일·음력 8월 10일)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18-09-19 07: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아이클릭아트]


'오늘의 띠별 운세' 2018년 9월 19일 (수요일·음력 8월 10일) 운세는?


▶쥐띠 오늘의 운세 "다른 사람이 뭐라 해도 겉치레 보다는 내실을 기하세요. 뚝배기보다는 장맛이에요"
60년생 - 매매나 계약에 좋은 하루입니다. 거래할 일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흥정을 붙이세요.
72년생 - 대화나 협상을 하기에 좋은 날이에요. 여행이나 이동을 하는 것도 좋습니다.
84년생 - 혼자서 모든 것을 독차지하지 마세요. 생각지도 못한 적이 생길 수 있어요.
96년생 - 어른들의 말을 들으면 자다가도 떡이 생겨요. 주변의 조언을 잘 새겨 들으세요.
 

▶소띠 오늘의 운세 "주변 사람을 배려하며 서로 도와야 할 때입니다. 소띠, 개띠와 함께 하면 이득이 있을 거에요"
61년생 - 다른 사람의 부탁을 거절하지 마세요. 여력이 되는 만큼 도와주는 것이 좋습니다.
73년생 - 밖으로 다니는 것은 실속이 없어요. 안에서 일을 처리하는 것이 훨씬 효과적입니다.
85년생 -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갈 수 있어요. 어려운 일이 있으면 한 사람에게 부탁하세요.
97년생 - 너무 늦게까지 밖으로 다니지 마세요. 할 일을 마치면 일찍 귀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갑자기 일이 꼬이거나 어긋날 수 있어요. 서두르거나 고집 부리지 말고 차분하게 대처하세요"
62년생 - 모르는 일은 잘 아는 사람과 상의하세요. 임의대로 처리하면 나중에 곤란해질 수 있어요.
74년생 - 배우자나 애정 문제로 머리 아플 수 있어요. 적당한 타협점을 잡는 것이 좋습니다.
86년생 - 마음이 어지럽고 안정되지 않을 때입니다. 일보다는 먼저 마음의 안정을 꾀하세요.
98년생 - 문서나 서류는 꼼꼼히 잘 따져보세요. 무심코 넘긴 한 줄이 발목을 잡을 수 있습니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 "외롭고 힘들더라도 조금만 참고 버티세요. 겨울이 지나면 반드시 봄이 오기 마련이에요"
63년생 - 기대하지 않은 재물이 들어오는 날입니다. 이직이나 전업을 하게 될 수도 있어요.
75년생 - 평소보다 눈높이를 낮추도록 하세요. 무리한 일이나 계획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87년생 - 뜻하지 않은 귀인을 만나는 날입니다. 말띠와 개띠와 어울리면 기쁨이 있을 거에요.
99년생 - 침묵보다는 대화로 일을 풀어가세요. 이유없는 반항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용띠 오늘의 운세 "관운이 좋으니 직장에서 인정을 받게 될 거에요. 상인은 물건이 잘 팔리는 날입니다"
64년생 - 다른 사람에게 너무 의지하지 마세요.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기 마련이에요.
76년생 - 자신의 아이디어가 채택되는 날입니다. 남들이 못한 어려운 일을 해결할 수도 있어요.
88년생 - 손대는 일마다 성과가 좋은 날이에요. 주위의 칭찬을 듣고 선망의 대상이 될 거에요.
00년생 - 학업운과 시험운이 좋은 날입니다. 오늘 같은 날 시험을 본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뱀띠 오늘의 운세 "결과에 연연하지 말고 마음을 비우세요. 산 너머 산, 어려운 고비가 이어질 수 있어요"
53년생 - 이루어질 듯하나 쉽게 이룰 수 없는 날이에요. 큰 일은 잠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65년생 - 투자나 재테크 등은 다음을 기약하세요. 노력에 비해 결과가 부족할 수 있어요.
77년생 - 반복되는 일상에 지치고 짜증나는 날입니다. 산책이나 드라이브로 기분 전환을 해보세요.
89년생 - 쓸데없는 말이나 행동은 피하도록 하세요. 자칫 연인이나 주변 사람과 다툴 수 있어요.
 
 
▶말띠 오늘의 운세 "다 잡은 고기를 놓칠 수 있어요. 다른 사람에게 섭섭한 일이 있어도 너무 티를 내지 마세요"
54년생 - 자신의 실속을 잘 챙겨야 할 때입니다. 겉은 멀쩡해도 속 빈 강정일 수 있어요.
66년생 - 남에게 베푼 은혜가 화살이 되어 돌아올 수 있어요. 사람을 가려서 만나도록 하세요.
78년생 - 다른 사람과의 내기나 경쟁은 불리한 때입니다. 잠시 물러나 있으면 해결될 거에요.
90년생 - 주변의 관심이 간섭으로 느껴질 수 있어요. 다른 사람의 말에 민감하게 반응하지 마세요.


▶양띠 오늘의 운세 "자신의 생각대로, 자신의 주관대로 움직이세요. 남의 말 들어서 좋은 일이 없어요"
55년생 - 아랫사람의 도움을 받게 되는 날입니다. 받는 것이 있으면 그만큼 돌려주도록 하세요.
67년생 - 솔깃한 제안을 받더라도 천천히 결정하세요. 선택은 신중하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79년생 - 흙 속에 진주가 숨어 있을 거에요. 겉보기에 어려운 일이라도 포기하지 마세요.
91년생 -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나는 날입니다. 산보다는 물가에 인연이 있을 거에요.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용이 여의주를 얻었으니 바랄 것이 없어요. 이제 당신의 뜻을 펼칠 기회가 왔습니다"
56년생 - 백원 투자해서 천원 벌 수 있는 날이에요. 적극적인 활동이 행운을 가져올 것입니다.
68년생 - 새로운 일을 추진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장사를 하는 분들은 재수가 좋을 거에요.
80년생 -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알차게 보내도록 하세요. 오늘은 무엇을 해도 좋은 날입니다.
92년생 - 오고 가는 말 속에 행운이 숨어 있어요. 특히 윗사람의 조언을 잘 따르도록 하세요.
 

▶닭띠 오늘의 운세 "상대를 먼저 배려하고 양보해야 할 때입니다. 웬만한 일은 일부러라도 져주도록 하세요"
57년생 - 적극적으로 사람들을 만나고 인맥을 넓혀 보세요. 약속이나 모임을 갖기에 좋은 날입니다.
69년생 - 좋은 기회는 날마다 오는 것이 아니에요. 망설이지 말고 적극적으로 움직이세요.
81년생 - 동료의 실수는 눈감아 주는 것이 좋습니다.물이 너무 맑으면 물고기가 살 수 없어요.
93년생 - 내가 상대방을 믿어야 상대도 나를 믿을 거에요. 함부로 다른 사람을 의심하지 마세요.

 
▶개띠 오늘의 운세 "신중한 판단과 선택이 필요한 날입니다. 결정하기 어려운 일은 다음으로 미루세요"
58년생 - 적극적으로 자신의 계획을 밀고 가세요. 관운과 재물운이 좋으니 성취가 남다를 거에요.
70년생 - 주변 사람들에게 베풀어야 할 때입니다. 너무 인색하게 굴면 사람들이 모이지 않아요.
82년생 - 잘 모르는 일에는 나서지 마세요. 자세한 내막을 알기 전에는 결정을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94년생 - 조금만 참으면 며칠이 편할 거에요. 기분 상하거나 짜증나는 일이 있어도 참도록 하세요.
 

▶돼지띠 오늘의 운세 "열심히 노력해도 주변에서 알아주지 않는 날입니다. 답답하더라도 너무 서운해하지 마세요"
59년생 - 일이나 사람을 대할 때는 융통성을 발휘하세요. 고집을 부리면 미움만 받을 거에요.
71년생 - 안일한 태도가 화를 부를 수 있어요. 방심하거나 게으른 모습은 보이지 마세요.
83년생 - 주변 사람들과의 협력이 필요한 날입니다. 위,아래가 합심하면 결과도 좋을 거에요.
95년생 - 남들이 시비를 걸어와도 상대하지 마세요. 그런 사람들 상대하다 보면 자신만 피곤해져요.

 

*산수도인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