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약품그룹 하반기 공채 원서접수 시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황재희 기자
입력 2018-09-17 14: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본사‧연구센터‧공단∙제이브이엠 등 부문 다양

한미약품 [사진=한미약품 제공]


한미약품이 올해 하반기 신입‧경력 하반기 공개채용을 위한 서류접수를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접수기간은 내달 12일까지이며, 한미약품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이번 채용은 ▲M.D.(의사) ▲국내영업 ▲본사(재무, 개발 등) ▲연구센터(바이오신약, 독성평가) ▲팔탄공단(제제연구, 품질보증 등) ▲평택공단(바이오 품질관리 등) ▲제이브이엠(연구‧품질 등) 등 24개 부문에서 세 자리 수 규모로 진행된다.

지원 자격은 학사학위 또는 전문학사 이상 학력 소지자와 2019년 2월 졸업예정자다. 의사, 약사, 회계사, 변호사 등 분야별 전문 자격증 소지자와 외국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한미약품은 국내영업부문의 경우 이번 채용부터 지역 대학 캠퍼스 리크루팅을 통해 현장 면접을 진행하고 있다. 현장 면접에서 합격하면 실무 면접 응시 기회가 부여된다.

또 온라인 채용설명회인 ‘라이브 심포지엄’과 송파구 본사에서 열리는 채용Talk 세션을 통해 보다 상세한 채용 관련 가이드를 제공한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창조와 도전, 혁신을 통해 제약강국으로 도약하고자 하는 한미약품과 함께할 국내외 우수 인재를 찾고 있다“며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