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변신기차, 로봇트레인 S2', SBS·투니버스 방송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희강 기자
입력 2018-09-14 11: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 매주 일요일 아침 7시 10분 SBS, 목요일 저녁 6시 투니버스 채널

 

CJ ENM은 자체 기획·제작 애니메이션 '변신기차, 로봇트레인 S2'가 오는 16일 SBS를 시작으로 20일에는 투니버스에서 첫 선을 보인다고 14일 밝혔다.

SBS에서는 매주 일요일 아침 7시 10분에 투니버스에서는 매주 목요일 저녁 6시에 방영되며, 10월 1일부터는 디즈니채널 등 총 10개 채널에서 방영된다. 총 52부작 중 절반의 에피소드가 먼저 공개될 예정이다.

'변신기차, 로봇트레인 S2'는 최강 스피드를 자랑하는 ‘케이’, 최고의 엔지니어 ‘알프’, 최강 파워 ‘빅토르’, 천재 과학자 ‘지니’ 그리고 호기심 많고 에너지 넘치는 히든카드 ‘맥시’ 등 매력 넘치는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이들은 레일월드의 평화를 지키는 ‘레일와치’로 기차에서 로봇으로 변신하며 함께 힘을 합쳐 크고 작은 문제를 해결해 나간다. 

로봇트레인은 지난 2015년 시즌1을 방송했으며 당시 SBS와 투니버스에서 방영되어 동시간대 타깃 시청률 (4~13세)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특히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영국 등 41개국에 판매되어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국내 첫 방송을 기념해 투니버스에서는 오는 9월 30일까지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고편 영상을 응원메시지와 함께 개인 SNS에 공유하고, 그 URL을 이벤트 게시판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여는 티빙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참여자 중 20명을 선정하여 로봇트레인의 변신 로봇 완구를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