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교, OST ‘우리 지금’으로 신혜선-양세종 달달 케미 예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09-12 15:4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SBS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캡처]


가수 미교가 신혜선과 양세종의 감정선에 애틋함을 더했다.

지난 12일 오후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엔딩에서 미교가 부른 ‘우리 지금’이 흘러나왔다.

이날 서리(신혜선)와 우진(양세종)은 서로의 과거를 모두 알게 됐고, 우진은 죄책감에 휩싸여 서리를 떠난다. 하지만 다시 찾아온 우진은 “네가 행복해질 때까지 지켜주고 싶다. 죽을 만큼 미워하고 밀어내도 옆에 있고 싶다”며 눈물을 흘렸고, 서리는 “우진이 네가 알고 있는 게 전부가 아니다”라고 말해 시청자를 놀라게 했다.

이후 13년 전 서리 또한 열일곱의 우진을 짝사랑했던 과거 장면이 그려졌다. 최고 시청률까지 찍은 이 장면에서 어우러진 미교의 OST ‘우리 지금’은 배우들의 두근거리는 감정선을 돋보이게 만든 것은 물론 앞으로 펼쳐질 ‘꽁설커플’의 달달한 케미도 예고했다.

미교의 ‘우리 지금’은 아련한 느낌을 주는 사운드에 그의 감성 깊은 보이스가 더해진 미디움 템포의 발라드곡이다.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27, 28회 방송이 끝난 후 ‘우리 지금’은 음원 사이트 멜론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위를 기록, 관심을 입증하기도 했다.

현재 미교는 오는 15일 오후 6시 서울 하나투어 브이홀에서 개최되는 미니 콘서트 ‘Rain Sound’(레인 사운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