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보공단 부산본부, '2018 평생건강 WITH YOU, 힐링콘서트' 성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부산)이채열 기자
입력 2018-09-12 11: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건강보험 41주년, 장기요양보험 10주년 맞이 음악회 개최

건보공단 부산지역본부 오동석 본부장이 지난 21일 문화행사에서 인삿말을 하고 있다.[사진=건보공단 부산본부 제공]


국민건강보험공단 부산지역본부는 지난 11일 오후 7시 부산 광안리해수욕장 해변공원무대에서 '2018 평생건강 WITH YOU, 힐링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800여 명의 지역시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팝페라가수 장다영, 김화수의 무대를 시작으로 일렉라이브 공연, 어쿠스틱 밴드, 남성 2인조 퍼포먼스, 가수 김연자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사했다.

부산본부는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가치실현과 문화서비스 제공을 통해 시민들과 소통하는 자리를 갖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건보공단 부산본부는 '2018 평생건강 WITH YOU, 힐링콘서트'를 지난 11일 개최했다.[사진=건보공단 부산본부 제공]


음악회에 앞서 진행된 행사에서는 건보공단 퀴즈, 지역민과 함께하는 '나도 가수다' 외에 체험형 건강부스, 금연치료지원사업 안내와 이벤트부스 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이벤트가 제공됐다.

오동석 부산지역본부장은 "이번 음악회를 통해 지역시민들과 함께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진 것 같아 기쁘다. 앞으로도 품격 높은 문화행사를 진행하여 지역민들이 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