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뮤직코리아, 제주서 ‘야마하 피아노 데이’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보훈 기자
입력 2018-09-10 15:4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야마하뮤직코리아.


야마하뮤직코리아는 야마하 공식대리점 제주뮤직에서 야마하 피아노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전국 릴레이로 진행되는 행사는 15일 오전 11시에 시작하는 ‘야마하 키보드 활용 세미나’와 오후 1시 ‘야마하 피아노 데이’로 구성된다.

야마하 키보드 활용 세미나는 ‘전자올겐’ 연주에 관심이 많은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포터블키보드 PSR-S 시리즈 기본 작동법을 교육한다. 7080세대가 선호하는 트로트, 디스코, 고고 슬로우고고, 슬로우락, 왈츠, 민요, 차차차 등 한국형 스타일 리듬도 전수할 예정이다.

야마하 피아노 데이에서는 업라이트피아노 U1과 스테디셀러 디지털피아노 Clavinova를 구매할 수 있다. 행사 당일 야마하 피아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아이돌 그룹 워너원의 악보집 등 사은품이 제공된다.

행사장 방문객들을 위한 공연과 사은품도 마련돼 있다. 오후 3시에 야마하뮤직코리아 연주자의 미니콘서트를 진행하며, 방문객에게는 야마하 기념품을 증정한다.

야마하 피아노 데이는 별도 접수 없이 방문 가능하며, 야마하 키보드 활용 무료 세미나는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신형준 야마하뮤직코리아 건반영업팀 팀장은 “전국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야마하 피아노 데이는 가족 모두가 행사를 즐길 수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경험과 혜택을 드리기 위해 많은 참여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