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숨바꼭질' 송창의&엄현경 드디어 결혼 성공?···빛나는 웨딩 스틸 화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09-08 14: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네오엔터테인먼트]


‘숨바꼭질’이 송창의와 엄현경의 결혼식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MBC 주말특별기획 ‘숨바꼭질’(극본 설경은, 연출 신용휘, 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이 턱시도와 웨딩드레스를 입고 눈부신 비주얼을 뽐내고 있는 송창의와 엄현경의 모습을 포착했다. ‘숨바꼭질’은 대한민국 유수의 화장품 기업의 상속녀와 그녀의 인생을 대신 살아야만 했던 또 다른 여자에게 주어진 운명, 그리고 이를 둘러싼 욕망과 비밀을 그린 드라마.

극 중에서 결혼을 약속한 연인 관계로 등장하는 송창의와 엄현경은 각각 태산그룹의 수행비서지만 성공의 요건을 모두 갖추고 있는 완벽남 차은혁과 화장품과 메이크업에 대한 남다른 관심과 열정으로 화장품 방문 판매 일을 하는 하연주 역으로 분해 활약을 펼치고 있다.

그 가운데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서는 송창의와 엄현경의 결혼식 현장을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그 중에서도 남다른 수트핏으로 결혼 턱시도까지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는 송창의와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단아한 아름다움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는 엄현경의 커플 사진은 탄성을 자아내기 충분할 정도. 여기에 결연한 표정과 함께 듬직함을 온몸으로 내뿜고 있는 송창의는 서 있는 자태만으로도 남성미 넘치는 어른 남자의 매력을 제대로 드러내고 있어 훈훈함을 자아낸다. 청초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단정한 스타일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엄현경은 우유빛깔의 흰 피부와 특유의 비타민 같은 밝은 미소가 시너지를 발휘하며 여신 미모를 입증했다.

하지만, 또 다른 사진 속에서는 이 두 사람에게 심상치 않은 사건이 벌어졌음을 암시하고 있어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심각한 표정으로 어딘가를 뚫어지게 응시하고 있는 송창의와 서 있기조차 힘들 정도로 무언가에 충격을 받은 듯 보이는 엄현경의 모습에서 세상에서 가장 행복해야 할 결혼식 날에 이들에게 어떤 일이 닥친 것인 지, 또 이들의 결혼식이 순탄하게 진행될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폭주하고 있다.

한편, 시간을 순삭시키는 최강의 몰입도와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폭풍 전개 그리고 찰진 연기력으로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들의 열연으로 첫 방송 후 끊임없는 찬사가 이어진 ‘숨바꼭질’은 오늘 밤(8일) 8시 45분에 5-8회가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