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더보이즈, 한번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는 매력···수록곡 'L.O.U'에 풍덩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09-07 17: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신인상 2관왕에 오르며 상승세를 탄 그룹 더이즈가 자신감으로 가득 찬 앨범을 들고 나왔다.

더보이즈(주학년 영훈 주연 현재 상연 선우 활 큐 케빈 제이콥 에릭 뉴)의 첫 싱글 ‘더 스피어’(THE SPHER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5일 오후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열렸다. 

‘더 스피어’는 한 번 빠지면 헤어 나올 수 없는 더보이즈만의 ‘마성의 공간’을 뜻한다. 서로 다른 캐릭터를 가진 12명이 조화를 이뤄 내놓는 매력이 관전 포인트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라잇 히어’(Right Here)와 ‘엘.오.유’(L.O.U), 지난 7월 스페셜 싱글로 공개됐던 블락비 박경의 프로듀싱 곡 ‘지킬게’까지 총 3곡이 담겼다.

이날 선보인 수록곡 ‘L.O.U’는 드라마틱한 인트로로 시작해 에너제틱하게 쏟아져 나오는 비트가 어깨를 들썩이게 만드는 EDM 트랙. ‘Only one’이라는 부제에 걸맞게 더보이즈만의 순수함과 열정이 어우러진 시너지를 느낄 수 있다.

수록곡 ‘L.O.U’의 랩메이킹에 참여한 에릭은 “랩메이킹한 부분이 가사에 들어갔다. 퍼포먼스에도 관여를 했으니 지켜봐달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