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다방 가을 겨울 편', 10월 1일 편성 확정…유인나x이적x양세형+윤박 합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8-09-07 0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tvN 제공]


tvN '선다방 가을 겨울 편'이 오는 10월 1일(월) 밤 11시로 편성을 확정지었다.

‘선다방’은 ‘일반인 맞선 전문 예약제 카페’를 콘셉트로, 스타 카페지기들이 실제 맞선 전문 카페를 운영하며 일반인들의 만남을 통해 그들의 연애관과 사랑관, 더 나아가서 삶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시즌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출연자들의 현실 설렘이 공감을자극했고, 카페지기들의 열혈 써포트가 재미를 선사하며 많은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오늘(6일) 공개한 티저 영상에서는 반가운 얼굴과 새로운 얼굴이 '선다방 가을 겨울 편'에 기대감을 더한다.

지난 시즌에서 출연자들의 맞선 성공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은 이적, 유인나, 양세형이 이번 '가을 겨울 편'에서도 변함없는 조력을 보여줄 예정. 또한 지난 시즌 로운에 이어 새로운 카페지기로 배우 윤박이 출연,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으며 깊어진 가을밤 만큼 깊이 있는 멘토링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함께 공개한 티저 영상에서는 반가운 카페지기를 대신해 '쌍화차'가 등장해 눈길을 끈다. '가을 겨울 편'에 걸맞는 따뜻한 쌍화차가 편안한 느낌을 주는 가운데 '쌍화차의 노른자처럼 선다방이 사랑을 얹어주겠다'는 멘트가 시선을 사로잡는 것. 과연 이번 시즌에는 맞선에 성공해 추운 겨울을함께 날 훈훈한 커플이 얼마나 탄생할 지 이목이 집중된다.

tvN ‘선다방’을 연출하는 최성윤PD는 “지난 시즌에서 많은 활약을 보여준 카페지기 이적과 양세형, 유인나가 더욱 깊어진 내공을 안고 '가을 겨울 편'에 참여한다. 또한 두 번째 선다방의 오픈을 책임질 윤박의 합류가 매우 든든하고 제작진도 기대가 된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10월 1일(월) 밤 11시 첫 방송을 확정한 ‘선다방 가을 겨울 편’ 지원자 모집은 ‘선다방’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