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닥-현대리바트, 콜라보 이벤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선국 기자
입력 2018-09-06 10:1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리바트키친 온라인 주방가구 제품 30% 할인

[사진=집닥]

인테리어 비교견적 중개 서비스 전문기업 '집닥'과 현대리바트가 9월 한달 간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6일 집닥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해 양사는 주방공사를 포함한 인테리어 고객 대상으로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기간 내 리바트키친 제품으로 공사를 진행하는 고객 대상으로 실제 판매가격 대비 30% 할인된 가격으로 공급한다.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주방가구는 수백 번의 검증 과정을 거친 제품으로 보통 1000만 원이 넘는 고가의 제품에만 사용되는 EO등급의 18mm 목재 자재가 사용된다.

또 이벤트 참여 고객 대상으로 정가 6만 원 상당의 주방 사다리가 선물로 증정된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집닥 홈페이지 내 이벤트 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선준 집닥 사업운영본부 부대표는 "최근 내부에서 분석한 자료를 기반으로 하여 부분 시공 영역을 확대해 왔으며 이번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의 눈높이 맞는 집닥만의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지속적인 데이터 분석과 고객만족도 조사 등을 통해 현재의 부분시공 부문 과 관련 신사업부문을 확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집닥은 최근 금융지원(KEB하나은행, 피플펀드, 웰컴저축은행), 이사(Oho), 입주 청소(한경희 홈케어), 보안(ADT캡스), 항균·탈취 시공(이엔케이) 등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인테리어를 진행할 수 있도록 관련 기업과 폭넓은 업무 제휴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