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가을맞이 ‘홈 리빙 페어’ 진행… 1000여개 홈인테리어 용품 할인 판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선국 기자
입력 2018-09-03 10: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침구류부터 욕실·청소용품까지 홈인테리어 용품 한곳에

[사진=쿠팡]

이커머스 기업 '쿠팡'은 오는 13일까지 홈인테리어 용품을 한곳에 모은 ‘홈 리빙 페어’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쿠팡은 이번 기획전에서 바디럽, 매직캔 등 28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 침구류부터 인테리어, 욕실·청소용품까지 1000여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최대 2만원 쿠폰할인과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할인관’, 고객 쇼핑 편의를 위한 ‘테마관’ 및 ‘카테고리관’ 등으로 알차게 구성했다.

‘할인관’에서는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고객이 10만원 이상, 7만원 이상, 5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2만원, 1만원, 5000원의 장바구니 할인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홈 리빙 관련 인기 아이템을 최대 27% 즉시할인으로 제공해 고객들의 알뜰한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 ‘테마관’은 ‘포근한 침구 준비’와 ‘감각있는 집 꾸미기’, ‘깔끔한 집 청소·정리’로 나눠 쇼핑의 편의성을 높였다. ‘카테고리관’에서는 이불·베개, 매트리스·패드, 커튼·쿠션, 등 6개 상품군으로 분류해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다.

대표상품으로 냄새 방지용 속뚜껑이 장착돼 위생적인 ‘매직캔 와이드 기저귀 휴지통 M250NSW’이 있다. 쿠팡가는 3만4000원대다. 침대 위의 토퍼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바디럽 매트리스 퀸사이즈 침대타입(7cm)’을 9만4000원대에, 보온성이 좋아 포근한 잠자리가 가능한 ‘디자인엔 극세사 스퀘어 이불세트’를 2만8000원대에, 생활방수 기능으로 습기, 먼지로부터 내용물 보호가 가능한 ‘카노 포켓아트 플러스 리빙박스 66L’를 1만1000원대에, 은은한 조명으로 실내에 따뜻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스피아노 스프링 플로어 장스탠드 SS-2000A’를 1만6000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윤혜영 쿠팡 홈리빙 앤 레저부문 시니어 디렉터는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앞두고 집안 분위기 연출을 위한 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쿠팡에서 다양하게 준비한 홈인테리어 상품이 고객들의 가을맞이 집단장을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