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센텀시티, '경상남도 9개 지역 우수 상품전'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부산)이채열 기자
입력 2018-09-01 15:4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김해, 창녕, 산청, 창녕 등 지역 상품 오는 6일까지 행사 진행

오는 6일까지 신세계 센텀시티점 지하 1층 식품 매장에서 경상남도 우수 상품전이 진행된다.[사진=신세계 센텀시티점 제공]


경상남도 9개 지역 우수 상품전이 오는 6일 까지 신세계 센텀시티에서 진행된다.

1일 백화점 측에 따르면 경남도 지역 우수 농가 판로개척을 위해 창녕군, 통영시, 남해군 등 총 9개 지역의 우수 상품들이 참가하는 '경상남도 우수 상품전'을 백화점 지하 1층 식품 행사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좀처럼 만나기 힘든 경상남도 지역 우수상품을 한자리에 모아 소비자들에게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소비 위축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생산업자들의 어려움을 해소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경상남도 우수 상품전'의 대표 상품으로 산청군에서는 쉽게 접하기 힘든 약초를 장아찌로 만들어 선보이며, 창녕군에서는 청정지역 우포늪에서 플라보노이드가 함유된 인동초를 사료에 첨가해 사육한 한우를, 김해시에서는 국내최초 도자기 및 사발에 묵을 담아 숙성한 초림 단지묵 등을 판매한다.

신세계 센텀시티 김대식 식품 팀장은 "경상남도 지역 우수한 먹거리와 품질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라며, 지속적으로 지역 생산업체와 생생할 수 있는 행사 기획하고, 마련할 것" 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