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베이 온게이트, 광풍록 서비스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희강 기자
입력 2018-08-30 10: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 채널링 서비스 출시 이벤트…회원에게 최대 1만원 혜택 제공

 

대한민국 대표 게임 아이템 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는 30일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사이트 '온게이트'를 통해 봄날소프트의 웹RPG 게임인 ‘광풍록’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광풍록’은 중국 대형 게임포털에서 높은 순위에 오르며 큰 화제를 모았던 MMORPG 게임이다.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폭풍처럼 몰아치는 시원한 전투 시스템과 매시간 새롭게 오픈되는 다양한 이벤트의 매력을 온게이트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온게이트는 광풍록 채널링을 기념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선착순 이벤트를 통해 광풍록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게임머니 1만 토큰을 10명에게, 5000 토큰과 3000 토큰을 각각 100명에게 지급한다.

또한 아이템베이 마일리지로 ‘광풍록’ 전용 토큰을 1만원 이상 충전 시 20%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템베이 홈페이지 게임무료충전소에서 ‘광풍록’ 이용 동의를 하는 선착순 500명에게는 아이템베이 1000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아이템베이 정종훈 게임사업실장은 “완성도 높은 시나리오와 시스템을 자랑하는 광풍록을 온게이트 회원에게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온게이트 회원만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를 통해 광풍록을 더욱 재미있게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광풍록 채널링 이벤트는 다음 달 26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온게이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