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희,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합류…이민기 어머니役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8-08-24 15: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스타캠프202 제공]

배우 나영희가 JTBC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에 합류한다.

배우 나영희가 JTBC 새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극본 임메아리·연출 송현욱)에 합류, 재벌가 여성 대표 임정연 역으로 화려하게 컴백하며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생판 초면 로맨스 ‘뷰티 인사이드’는 한 달에 일주일 타인의 얼굴로 살아가는 여자와 일 년 열두 달 타인의 얼굴을 알아보지 못하는 남자의 조금은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극 중 나영희는 남자주인공 서도재(이민기 분)의 어머니이자 선호그룹 선호홀딩스의 대표 임정연 역을 맡았다. 임정연은 선호그룹 임회장의 하나뿐인 외동딸로 그의 사랑과 능력까지 고스란히 물려받아 재벌가에 몇 없는 여성 대표가 된 능력있는 인물이다.

앞서 나영희는 ‘어바웃 타임’에서 본 투 프린세스로 꼽히는 진라희 역을 맡아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낸 바 있다. 큰 인기를 끌었던 전작 ‘황금빛 내 인생’에서는 해성 F&B의 대표 노명희 역을 맡아 냉철한 카리스마와 우아한 면모를 뽐내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다양한 작품에서 화려하고 도회적인 이미지로 다채로운 역할을 소화했던 만큼, 나영희가 이번 ‘뷰티 인사이드’의 여성 대표 임정연 역을 통해 어떤 연기를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재벌가 여성 대표 역할로 또 한 번 화려한 컴백을 알린 만큼, 나영희가 새롭게 표현할 이번 캐릭터에도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한편, 나영희와 이민기 서현진 이다희 안재현 등이 출연을 확정지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JTBC 새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는 올 하반기 첫 방송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