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 '꿈을 품는 아이들' 해외 드림 캠프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규진 기자
입력 2018-08-23 18: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00여명의 수혜 아동 중 ‘꿈 계획서’ 기반으로 5명 선발, 2주간 미국 탐방 기회 가져

[사진= 한국암웨이 제공 ]


한국암웨이가 지역 밀착형 아동 복지 프로그램을 강화하고 있다.

한국암웨이는 소외 계층 아동 지원 사회공헌 프로그램 ‘꿈을 품는 아이들’ 활동의 일환으로 지난 8월 5일부터 18일까지 약 2주에 걸쳐 해외 드림 캠프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꿈을 품는 아이들’은 암웨이의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그램 ‘파워 오브 파이브(Power of 5)’* 를 기반으로 한국 특성에 맞게 일부 프로그램을 변형해 운영되고 있다.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조손 가정 아동을 중점적으로 돕고 있으며, 전국 31개 군에서 300여명을 직접 선발해 건강, 교육, 정서 등 총 세 가지 영역에 걸쳐 지원이 이루어진다.

이번에 시행한 해외 드림 캠프는 수혜 아동들로 하여금 해외 경험을 통해 견문을 넓히고 본인들의 꿈과 미래에 대해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기획됐다. 참가 희망자들로부터 받은 ‘꿈 계획서’를 바탕으로 총 다섯 명의 아동이 선발되었으며, 이들은 2주간 미국 미시건 주 일대와 시카고 지역을 탐방했다.

김장환 한국암웨이 대표는 “최대한 알찬 일정을 보낼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안배를 한 만큼, 해외 드림 캠프를 통해서 아이들이 한 뼘 더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란다” 고 전하며 “한국암웨이는 앞으로도 ‘꿈을 품는 아이들’ 프로그램을 통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아이들의 꿈을 적극 응원 해 나갈 계획이다” 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