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1박만 해도 ‘1년 프리패스권’ 증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석유선 기자
입력 2018-08-23 17: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오픈 5주년 이벤트 '온 유어 신라스테이 리턴즈' 패키지 판매

  • 1등 11명 추첨, 전국 방방곡곡 11개점 모두 사용가능 숙박권 증정

호텔신라의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오픈 5주년을 맞아 대규모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전국 11개 지점 무료이용권에 항공·열차 이용권, 픽업·샌딩 서비스까지 포함한 VVIP급 '프리패스권'을 제공한다. [사진=호텔신라 제공]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오픈 5주년을 맞아 통 큰 혜택을 담은 ‘전국 방방곡곡’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전국의 주요 관광지인근 11개 신라스테이를 모두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한 사상최대 이벤트다. 

신라스테이는 9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달 간 '온 유어 신라스테이 리턴즈' 패키지 상품을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275명에게 이벤트 혜택을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신라스테이 멤버십 가입 고객이 ‘온 유어 신라스테이 리턴즈’ 패키지를 1박만 이용해도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이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1박), △경품 프로모션 응모권(1매), △ 신라스테이 베어(1개)로 구성돼 있다.

이용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11명에게는 신라스테이 전국 11곳을 무료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전국 방방곡곡 ‘프리패스권(2인용)’과 최고급 침대 매트리스, 침구, 욕실용품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프리패스권에는 신라스테이 VVIP 혜택이 모두 담겼다. 장거리 이용 시 교통서비스인 항공권(2인 각1개)과 KTX (2인 각2개) 열차권을 제공하고, 공항이나 KTX역에 도착하면 고급 세단으로 호텔까지 모셔오는 픽업 서비스와 모셔다 주는 샌딩 서비스를 제공한다. 프리패스권 발급 1년 내에 전국 11곳 주요 관광지에 자리한 신라스테이를 각 호텔별로 이용할 수 있다.

2등(33명)에게는 신라스테이에서의 편안한 투숙 경험을 집에서 누릴 수 있도록 호텔에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최고급 매트리스와 침구(이불 1개, 베개 2개), 욕실용품을 제공한다. 3등(55명)에게는 침구세트(이불 1개, 베개 2개)를 4등(77명)에게는 욕실 가운과 욕실 타월 각각 2개씩, 5등(99명)은 대용량(250ml) 아베다 로즈메리 민트 어메니티를 증정한다.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홈페이지 또는 호텔 예약 사이트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추첨을 통해 10월 10일 신라스테이 홈페이지 게시와 개별 통보로 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