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종목분석] 신세계인터내셔날 판매채널 확장 용이…투자의견 '매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신형 기자
입력 2018-08-22 08: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미래에셋대우 "신세계인터내셔날 목표주가 26만원 유지"

​미래에셋대우는 22일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대해 "계열사(신세계 등)의 유통망을 활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경쟁사 대비 우위에 있다"고 밝혔다. [그래픽=김효곤 기자 ]


미래에셋대우는 22일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대해 "계열사(신세계 등)의 유통망을 활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경쟁사 대비 우위에 있다"며 "유통 플랫폼의 위력이 살아날 것"이라고 밝혔다. 목표 주가는 26만원, 투자 의견은 매수를 각각 유지했다.

하누리 연구원은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판매 채널 확장에 용이할 뿐만 아니라, 매장 위치 선점, 마케팅 극대화 등 소비자 접점 확보에 유리하다"며 "이는 수입 브랜드의 판권 확보 시 협상력을 높이는 요인"이라고 말했다.

특히 "중국 최대 검색 엔진인 바이두에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비디비치'를 검색하는 빈도수가 급증하고 있다"며 "지난 7월 신세계가 강남 면세점 개점을 앞두고 중국 최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인 웨이보에 공식페이지를 개설하면서 비디비치 상품을 게시하는 등 마케팅 효과를 일으킨 결과"라고 전했다.

하 연구원은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브랜드 포트폴리오와 판매 채널 확장을 통해 양적 성장을 할 것"이라며 "원가 개선과 프리미엄 상품 출시를 통한 질적 성장도 꾸준히 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 21일 전 거래일 대비 3.40% 오른 18만2500원에 거래를 마쳤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