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예린, 프로젝트 '테라'로 김대희와 경쾌한 EDM '오빠' 선보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08-21 18: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테라측 제공]


인기 드라마의 주제곡으로 인지도를 높였던 ‘예린’이 새로운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SBS드라마 '아내가 돌아왔다', '비밀의 문', MBC드라마 '마의' 등의 OST 주제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가수 ‘예린’이 2015년 두 번째 싱글 '미안해' 이후 3년만에 나오는 앨범으로 자신을 바라보는 스테레오타입을 넘어서고자 하는 의지를 분명히 드러낸다.

그래서인지 그간 활동해온 ‘예린’이란 이름은 살며시 가리고 대신 ‘테라’라는 프로젝트명으로 EDM리듬의 경쾌한 댄스넘버와 발라드를 넘나드는 새로운 컨셉으로 첫 EP를 선보인다.

먼저 선보이는 EP의 첫 싱글 '오빠'는 개그맨 김대희와 호흡을 맞춘 노래로 하우스 리듬의 탄탄한 박자감이 돋보인다. 

김대희가 부르는 코믹한 가사 위에 ‘테라’의 목소리가 올라가며 환상의 시너지를 자아내는 느낌이며 ‘테라’가 가진 캐릭터가 빛을 발하는 곡으로 스테디한 댄스뮤직의 외피를 걸치고 질리지 않고 오래 들을 수 있는 보이스의 매력이 넘치는 경쾌한 넘버.

‘테라’는 이번 싱글 '오빠'를 필두로 EP프로젝트를 매달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오빠'와 마찬가지로 콜라보 프로젝트에 걸 맞는 훌륭한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해 기존에 보여주지 않은 흥미로운 컨셉과 음악적 완성도로 대중의 귀를 즐겁게 해 줄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