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출신 '효민', "악플러에 선처없다"···강경 법적 대응 예고[공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08-21 12:1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티아라 효민[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티아라 출신 효민이 악성 게시물에 법적 대응 절차를 밟는다.

21일 효민의 소속사 써브라임아티스트에이전시는 “가수 효민을 향한 악의적인 비방과 허위사실 유포, 인신공격성 및 명예훼손 게시물과 악성 댓글 사례에 대해 법적으로 강경하게 대응할 것임을 알린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어 “그동안 사실이 아닌 내용으로 효민을 향한 지속적인 행태에 대해 꾸준히 문제의식을 가지고 있었음에도, 대중의 관심과 사랑을 받는 아티스트이기에 일정 부분 감수해야 할 몫이라고 생각해 법적 대응을 자제해 왔다. 그러나 도를 넘는 수위와 반복적인 게시로 오랜 시간 고통을 받았고, 더 이상 간과할 수 없는 수준에 이르렀다고 판단했다”며 법적 대응을 진행하게 된 경위를 설명했다.

그러면서 “소속 아티스트의 기본적인 권익을 지키기 위해 허위사실 유포, 악성 게시물과 댓글 작성자들에게 법에 근거하여 정당한 대가를 치를 수 있도록 그 어떤 합의나 선처 없이 강력히 대응할 방침”이라며 “현재 법적 대응을 위한 증거 자료를 상당 부분 수집했고 고소 준비 중에 있다”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또한 향후 발생하는 명예훼손 및 추가적인 피해사례들에 대해서도 합의 없이 모든 가능한 법률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며 아티스트를 향한 근거 없는 비방과 악플에 대한 강경 대응 기조를 명확히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