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서은광, 21일 입대···당분간 비투비 6인 체제로 활동 예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08-21 07: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서은광 인스타그램]


그룹 비투비 서은광이 21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
 
서은광은 21일 강원도 화천 제27보병사단 이기자부대 신병교육대로 입소해 5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자대 배치를 받아 현역으로 복무할 예정이다. 조용히 입대하고 싶다는 서은광의 뜻에 따라 시간은 공개하지 않는다.

서은광은 21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잘 다녀오겠다”라고 씩씩한 인사를 남겼다.

이어 “모두 이거 하나는 꼭 약속하자. 우리 다시 만날 날까지 꼭 건강하고 행복하기”라고 애정을 표했다.

더불어 “내 사람들 정말 진심을 다해 사랑하고 감사드린다”라며 마음을 담은 손편지를 게재했다. 편지 속 서은광은 “우리 약 7년간의 소중한 추억들을 기억하며 다시 만날 날까지 파이팅하자. 정말 진심으로 하늘만큼 땅만큼 사랑한다”라고 사랑을 고백했다.

그는 머리를 짧게 자른 모습으로 입대의 아쉬움을 달랬다.
 
비투비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지난 6일 언론을 통해 서은광의 입대 소식을 알렸다. 이후 서은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라의 부름을 받아 우리나라를 지키는 국방의 의무를 다 하러 가게 되었다”면서 “멜로디와 못다한 약속들은 건강히 돌아와서 꼭 지키겠다. 항상 감사드리고 또 감사드린다”라고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서은광은 지난 10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비투비 다섯 번째 단독 콘서트 ’2018 BTOB TIME -THIS IS US’에서 ’이등병의 편지’를 부르며 팬들에게 작별 인사를 건네기도 했다. 당시 서은광은 노래를 마친 뒤 "눈물이 나올 뻔한 걸 참느라 힘들었다. 어떤 노래를 해야 할지 고민이 많았다. 지금 제 마음을 담은 노래를 하고 싶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서은광의 입대로 비투비는 당분간 6인 체제로 활동한다. 비투비는 25일 예정된 빌보드코리아, 매일경제 주최 평화콘서트 ‘하나의 가을’을 포함한 향후 공연 및 활동에 6인조로 참여하며, 리더는 이민혁이 맡는다.
 
한편 2012년 디지털 싱글 앨범 ‘비밀(Insane)’로 데뷔한 비투비는 ‘그리워하다’, ‘너 없인 안 된다’ 등으로 사랑받았다.

다음은 서은광 자필편지 전문.
 
To. MELODY
 
안녕! 멜로디! 내 사람들! 비투비 1기 리더 서은광이라고 해ㅋㅋㅋ
이야… 이렇게 손편지를 써보는 것도 정말 오랜만이네..ㅋㅋㅋ
무슨 말부터 꺼내야 할지 모르겠다ㅋㅋ 음… 먼저! 나에게, 그리고 비투비에게 우주만한 행복감, 감사함, 노래에 대한 식지 않는 열정, 노래 해야 하는 이유, 열심히 살아갈 수 있는 원동력, 힘들어도, 아무리 지쳐 쓰러질 것 같아도 일어설 수 있는 힘을 선물해줘서 너무 고마워. 평생 잊지 않으며, 이렇게 느끼며 살아갈 거야! 우리 멜로디도 부디 나와 같은 감정들을 느끼며, 서로에게 그런 소중한 존재이며, 인생을 살아감에 있어서 서로의 꿈을 응원하고 이끌어주는 이로운 동반자가 되길 기도할게^^!
후~ 정확히 14시간 뒤면 입소식이다! 난 머리를 밀었어ㅋㅋㅋ 중, 고등학생 때 밀고 다니다가 10년 만에 미니까 진짜 너무 시원하고 편하다ㅋㅋㅋ
날씨 많이 더운데!! 이 머리 추천할게!!ㅋㅋㅋ 무튼…!! 난 건강하고 조심히 열심히 다녀올 테니까! 우리 멜로디도 꼭 아프지 말고, 건강 잘 챙기고, 밥 잘 챙겨먹고, 학교, 직장, 지각하지 말고, 집 들어가면 손 비누로 씻고! 무엇보다 우리 비투비! 2기 리더 민혁이와 동생들 잘 부탁할게!! 정말 멋진 친구들이라서 걱정은 안되지만.. 그래도 우리 멜로디가 항상 힘이 돼주고 응원해 줘야 해, 우리 친구 동생들ㅠㅠ
아~ 다들 보고싶다. 우리 비투비도, 멜로디도 아직 며칠 전 콘서트의 파란 물결들이 아른거려ㅎㅎ 자!! 우리 이런 아름다운 기억, 약 7년 동안의 소중한 추억들 생각하며 우리 다시 만날 날까지 다 같이 화이팅하자!!
정말 진심으로 너무 많이 하늘, 땅, 우주만큼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I LOVE YOU. MELODY! FOREVER!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