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함께-인과 연' 시청각 장애인과도 만난다…배리어프리 버전 상영 확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8-08-20 15: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영화 '신과함께-인과 연'이 시청각장애인을 위한 한글자막 화면해설 영화(배리어프리 버전)를 상영한다.

환생이 약속된 마지막 49번째 재판을 앞둔 저승 삼차사가 그들의 천 년 전 과거를 기억하는 성주신을 만나 잃어버린 비밀의 연을 찾아가는 이야기 '신과함께-인과 연'이 1부에 이어 이번에도 시청각장애인을 위한 한글자막 화면해설 영화(배리어프리 버전) 상영을 확정했다.

한글자막 화면해설 영화(배리어프리 버전)란 한국어 자막과 시각장애인을 위한 음성해설 버전으로 시청각장애인들은 물론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를 말한다. 한국영화 시리즈 최초로 쌍천만이라는 전례 없는 기록을 세운 '신과함께-인과 연'은 한글자막 화면해설 영화(배리어프리 버전) 상영을 확정 지으며 보다 많은 관객들이 영화를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시청각 장애인을 위한 한글 자막과 화면 해설 버전으로 상영되는 한글자막 화면해설 영화(배리어프리 버전)는 20부터 서울, 경기를 비롯해 전국 53개 극장에서 상영된다.

관객들의 끊임없는 사랑과 관심으로 각종 흥행 기록을 달성한 영화 '신과함께-인과 연'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