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MBC 내인생의 노래' MC 강타 "시즌2 제작되면 이수만 회장님 초대하고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08-20 11: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강타[사진= MBC 제공]


강타가 시즌 2에 대한 욕심과 함께 게스트로 이수만 회장을 초대하고 싶다는 소망을 밝혔다.

17일 오후 서울 상암 MBC 1층 골든마우스홀에서는 새 프로그램 '내 인생의 노래 SONG ONE(송원)'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김동현 PD를 비롯해 강타, 양동근, 프로듀서 정연준, 카를로스 등이 참석했다.

시즌2에 대해 김동현 PD는 "시즌2를 부장님께 여쭤봐야겠지만 제작진들은 정말 하고 싶다. 지금은 개개인이 출연해서 좋은 얘기를 해주고 있지만, 강타를 기준으로 H.O.T. 특집이나 이런 것도 하고 싶다"며 바람을 드러냈다.

강타는 "난 MC로서 시즌2가 제작이 됐으면 하는 마음이 가장 간절한 사람 중 한 명이다. 그리고 시즌2가 되려면 성적이 좋아야 된다. 본방송 때 많이 봐주시면 좋겠다. 무엇보다 시즌2가 제작되면 H.O.T. 멤버는 물론 이수만 회장님도 꼭 모시고 싶다"며 웃었다.

한편, '내 인생의 노래 SONG ONE'은 자신의 인생 노래를 찾아가며, 그중 가장 의미 있는 노래 한 곡을 리메이크해 새롭게 불러보는 신개념 뮤직토크멘터리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