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송창범 기자
입력 2018-08-19 17: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독일 프리미엄 필기구 브랜드 라미(LAMY)는 최근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lamyshop.kr)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한국 시장에 처음으로 선보여지는 라미 공식 온라인 스토어(이하 라미이샵)는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라미 전제품을 한 눈에 만나볼 수 있는 공식 채널이다. 온라인을 통한 제품 구매뿐 아니라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다양한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만년필, 볼펜, 샤프 등 필기구뿐만 아니라 잉크, 카트리지 등 리필류와 가죽 파우치 제품 등 다양한 라인의 제품 정보는 물론 제품 검색, 문의도 가능하다.

인기를 끌고 있는 ‘사파리 화이트 레드클립’과 같이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한정 판매 되던 스페셜 에디션 제품들도 라미이샵을 통해 온라인 주문이 가능해진다. 또한 앞으로 국내 출시되는 스페셜 에디션 상품들은 가장 먼저 라미이샵을 통해 선보여질 예정이다.

한편 라미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라미이샵 첫 구매 고객에게 ‘온라인 단독 스페셜 기프트 키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또한 라미의 신상품 소식을 정기적으로 받을 수 있는 뉴스레터 구독에 동의하는 고객에게 전 제품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라미 온라인 스토어 이미지.[사진= 라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