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박스 '34주년 생일턱 쏜다'…할인 행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18-08-17 17: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트박스의 34주년 할인 행사 포스터. [사진=아트박스 제공]


디자인 리테일 전문 브랜드 아트박스는 17일 34주년을 기념해 '아트박스가 생일턱 쏜다!'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34주년을 맞이해 진행되는 행사로 18개 품목, 총 234종의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할인 품목으로는 노트, 모그 쿠션, 투명 파우치, 칫솔살균기 등이 있다. 아트박스의 캐릭터인 갈라파고스 프렌즈 캐릭터 상품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아트박스가 코스맥스와 함께 출시한 화장품 브랜드 비롯(B.lot)의 상품을 균일가로 판매한다. 메이크업베이스, 토너, 마스크 팩 등으로 아트박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비롯의 제품력을 널리 알린다는 계획이다.

카메라앱 '스노우(SNOW)'와의 협업을 통한 #생일턱쏜다 인증샷 이벤트도 준비돼있다. 아트박스는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노트북, 인스탁스, 보스 쿠션 등을 상품으로 제공한다.

아트박스 마케팅 담당자는 "34년간 한결같은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일년에 단 한번 있는 할인 행사인 만큼 많은 소비자들이 톡톡 튀는 아트박스의 상품을 경험하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