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베리굿, 타이틀곡 '풋사과' 포인트 안무는 '애플힙 댄스'와 '풋사과 댄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08-17 13: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이티지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베리굿의 첫 번째 정규 앨범 'Free Travel'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1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렸다.

이날 쇼케이스에는 베리굿(세형 다예 태하 조현 서율 고운)이 참석해 타이틀곡 '풋사과'의 무대를 선보였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풋사과'는 베리굿 멤버 6명의 다채로운 매력과 시원한 이미지가 더해진 여름 시즌송이다.

사랑에 약한 수동적 존재가 아닌 능동적으로 진취적이고 적극적인 모습을 위트 있게 풀어낸 곡으로 세련된 비트 위에 트렌디한 아날로그 신스 사운드를 가미한 신나는 댄스트랙이다. 베리굿은 타이틀곡 '풋사과' 포인트 안무는 '애플힙' 댄스와 '풋사과 댄스' 2가지라며 직접 시범을 보였다.

또 섹시한 포인트를 강조한 타이틀곡 '풋사과'와 수록곡 '멜로우 멜로우(Mellow Mellow)'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저녁 베리굿은 실시간 검색어 1위에도 오른 가운데, 쇼케이스 이후 활동 계획에 대해서는 "이번주 아시안게임 때문에 방송이 좀 없다. 9월부터 베리굿이 활동을 왕성하게 할 계획이다. 이번에는 해외도 자주 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어 멤버들은 "대표님에게 허락 받은 건 아닌데 저희가 공약으로 하겠다. 버스킹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